티스토리 뷰

주저리주저리/일상

SK telecom과의 대화

Rusi(루시) 2012. 9. 13. 11:04
반응형

    • 요근래 겔3 대란 터지고 나서부터 통화품질 및 데이터망이 안좋아졌는데 알고 있으신가요...
      갑자기 안좋아지니 당황스럽네요... 
      그런 정책 펴면서 사람들 반응이 어떨지, 그에 대한 대비책도 생각하고 하셨어야 기존 고객들이 불편을 안겪죠
      광고에서만 선택고민이 끝났다 하지 말고 정말로 그렇게 느낄수 있게 해주세요
      고객이 믿지 않은 광고는 신뢰성을 더 떨어뜨리고 광고비 그냥 버리는것밖에 되지 않으니까요

  • 약 1시간 전
    SK telecom
    • 서비스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특정한 장소에서만 서비스 이용이 불편하셨는지 여쭤봐도 되겠습니까? (_ _)

  • 약 1시간 전
    김경구
    • 현제 지금 제가 활동하고 있는 지역은 다 그렇습니다

    • 그리고 이야기 드렸다 시피 잘 되던 제 생활공간에서 겔3 대란후 안좋아졌다는겁니다...지역이 문제가 아니라 서비스 자체가 안좋아졌다는거죠...아니면 인원대비한 충분한 시설 확충을 안한 상태에서 고객만 받았다는거죠

  • 약 1시간 전
    SK telecom
    • 주로 활동하고 있는 지역이라 말씀 주신 부분으로는 300~400M 간격으로 기지국이 설치가 되어 통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모든 장비가 이상이 있다고 보기는 어렵습니다. 지속적으로 동일하게 발생이 된다면 단말기 테스트 및 자세한 상담을 위해 번거러우시겠지만 평일업무시간 내에 고객센터(114)를 통해 상담을 부탁드립니다.(_ _)

  • 약 1시간 전
    김경구
    • 평소 잘되던 공간에서 갑자기 서비스 질이 나빠진건데도 장비 이상이라고 말씀하시는겁니까? 그리고 그 테스트를 저보고 하라구요? 제가 비싼돈 내가며 쓰는 댓가가 이런겁니까?

    • 지금 lte 쓰면서 예전에도 통화품질 및 데이터망 관련해서 몇번이나 전화 드렸는데....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 못하시는건 아닌지.... 그러면서 선택의 고민은 끝났다고 당당하게 광고 낼수 있는건지 의심스럽네요

  • 54분 전
    SK telecom
    • 말씀 처럼 평소 잘 이용되는 공간임에도 불구 하고 최근 불편함이 발생된다면 해당 지역 일대 정확한 확인이 필요합니다. 다만 특정지역이아닌 고객님께서 이동하는 모든 지역일대가 동일한 경우 주변기지국 상에 이상이 있다고 판단하긴 어렵다보니 좀더 정확한 위치와 증상을 파악하기위해 고객센터를 통한 단말기품질측정및 지역 서비스 상태 확인을 권유드린 부분입니다. 단순 장비상 문제거나 기술적인 부분이라면 장비 점검을 통해서도 조치가 가능할 수 있으나 최근 고객님께서 주로 이용하는 곳에서 불편함을 겪고 있으신 부분으로 장비자체만의 문제가 아닌 무선 전파의 특성, 외부 환경적인 요인 등에 의한 부분이라면 추가적으로 도움드릴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기 위한 부분인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최근 문의 주신 부분으로도 고객센터와 통화를 진행해 보신건지요?

  • 42분 전
    김경구
    • 그렇다면 일단 제가 평소 지내는 구역에서 특히나 심했던 지역을 말씀드리죠... 제일 심한곳은 지하철 운행구간입니다. 불과 몇일전까지 LTE로 아무 이상없이 잘 쓰고 있었는데 2일전부터 3g도 잘 안잡힙니다 LTE가 안잡히면 3G 잡는건 알고 계시죠? 그다음 심한 구간이 분당구 수내동 일대입니다 분당구청에서 수내역쪽으로 이동하다보면 네트워크 불안정 메시지가 계속 발생합니다 그때도 LTE 못잡고 3G로 통신하고 있더군요 마지막으로 제 집이 있는 모란역 2번출구 근처입니다 집안에 들어가면 LTE와 3G 신호가 왔다갔다 하더군요... 참고로 제 휴대폰 기종은 겔럭시 3 LTE입니다 기계가 노후되서 그렇다거나 신호를 잘 못받는 외산기기가 아니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통화를 한것은 작년 말쯤입니다 그때는 LTE서비스가 확대될 시점이라 통화하고 난 다음날 바로 조치를 했는지 LTE서비스가 괜찮더군요... 그러나 올 2~3월쯤인가 또 불안정하다고 메세지가 떠서 근처 SK텔레콤 매장에 문의했더니 알겠다고 하더군요.. 이정도면 어느정도 파악이 되셨는지요?

  • 36분 전
    SK telecom
    • 네, 이용에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LTE가 가능한 지역임에도 지속적으로 불량함이 발생되고 있는 상태이므로 품질테스트 필요한 사항입니다.해당 채널의 특성상 이러한 증상의 경우 구체적인 확인이 어려운 부분으로 번거로우시더라도 114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30분 전
    김경구
    • 꼭 114로 전화를 해야 하나요? 저정도 적힌걸로는 부족한가요? 지금 당담자분께서 증상을 고객센터쪽으로 전달 가능하지 않나요? 고객이 직접 전화해서 접수해야 불편 접수가 되나봐요?

  • 16분 전
    SK telecom
    • 고객님의 휴대폰번호 및 성함을 말씀해 주시면 보내주신 내용에 대해 서는 고객센터에서상담시 참고 할 수 있도록 상담 메모에 기재해 놓겠습니다. 다만 지역 서비스 상태 뿐만아니라 고객님의 단말을 통한 품질 측정이 필요한 부분이며 상황에 따라서는 추가 조치 방법에 대한 안내를 받으셔야 되는 사항이므로 고객센터와의 통화가 필요한 사항임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폰번호와 성함확인 부탁드립니다.

  • 14분 전
    김경구
    • 알겠습니다. 010-****-**** 김경구 입니다

9분 전
SK telecom

감사합니다. 다시한번 번거롭게 해드린 점에 대해 죄송의 말씀 드리며 믿고 이용해주시는 만큼 원활한 서비스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뭐 나도 통품저하와 데이터망 시망이라는 상태에서 화가난 상태여서 좀 욱한 경향이 있지만...

굳이 114에 전화하라고 한 페북담당자도 참....

처음부터 내용 일단 접수는 시켜드렸고 추후 조치를 위해 연락을 드리려고 하니 연락받을 번호 알려달라고 하면 바로 OK할것을 ..

그럴려고 페북 페이지 담당자 있는거 아님?


그런데 계속 고객에게 전화걸어 달란다....

불편하면 불편한 사람이 해결하란 이야기야 뭐야....


짜증나서 일단 알겠다고 했지만...

전화했는데 만족할만한 답변이나 조치를 못들었을시 질러주겠어..

반응형

'주저리주저리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테스트중....크롬  (0) 2012.11.14
사랑니가.....  (0) 2012.11.14
헬게이트 여는중.....  (0) 2012.05.15
정말....좀 찍으러 다녀야지...-_-  (0) 2012.02.27
카카오톡 PC버전이 뭔가 했더니...  (0) 2011.09.19
공지사항